맛집

신촌 아트레온 CGV 뒷골목에 있는 태국요리집

즐수다 2014. 6. 30. 22:05
반응형


길 지나다 우연히 들린 가게...

원래의 계획은 자주가던 닭한마리를 먹으러 가던 길이었는데...

새로 생긴 집이라 급 호기심 발동하여 들려보았네요.



맛있어 보이나요? ㅎㅎ 요놈 정말 맛있네요. 생김새 만큼이나 임팩트가 팍팍 느껴지는 맛입니다. 양도 많은 편이고...하지만 단맛이 좀 강한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그래도 다음에도 먹고 싶은 요리입니다. 





쌀국수에 이렇게 많은 고기가 들어있는 모습 첨 봅니다. ㅎㅎ

하지만 역시 아쉬움이 있다면 좀 싱거운...그리고 심심해서 단무지라도 먹고 싶은 맘이었지만 없다고 하네요. 

적당한 양념인데도 불구하고 역시 제 입은 자극적 인공감미료에 길들여져 왠만한 음식들은 다 싱거움을 느끼는 듯 합니다. 

마누라는 이 정도면 적당하다고 하는데...



마누라와 나오면서 맛에 대한 평가는 좋은 쪽으로 ... 

그래서 다음에 다시 한번 들려보기로 했답니다. ㅎㅎ 

제 마누라지만 정말 까탈스러워요. 일단 마누라에게 합격 받았으면 괜찮은 집입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