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도 맛집 꼬치구이, 닭똥집, 떡볶이 소스가 좋네요.

즐수다 2024. 2. 1. 22:21
반응형

송도 맛집 꼬치구이, 닭똥집, 떡볶이 소스가 좋네요.

 

지인의 안내로 한번 가봤습니다. 맛집이라고 하도 자랑을 해서...ㅎㅎ


먹는 순서도 중요한듯 합니다. 일단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맥주는 한잔 해야죠...근데 안주는 뭐가 좋을까요?
저녁 식사대용으로 꼬치구이가 최고 아닐까요? 미친 듯이 먹었네요. 너무 맛있어서...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미친듯이 한개 먹으니 없어요...4명이 먹다보니...ㅎㅎ

 

곱창인가요? 닭똥집인가요? 비쥬얼로 보니 똥집 같은데...
아무래도 똥집은 소주 안주죠...소주로 종목 갈아탑니다.

 

영원한 간식거리, 술안주, 식사대용...
어디에 갖다 붙여도 잘어울리는 그런 떡볶이...
가격이 정말 비싸요. 맛은 있는데...


총괄적으로 말하면 일단 비싸요. 가격만큼 한다고 말하기 전에 먹기엔 부담스러워요. 
글쎄 제가 가난한가봐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