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나항공을 이용해서 일본여행을 떠납니다.

즐수다 2022. 7. 26. 11:22
반응형

아나항공을 이용해서 일본 여행을 떠납니다. 

아나항공기
아나항공

얼마만인가요? 일본여행을 해본지가... 2019년에 이후로 가게 되었습니다. 

말이 일본여행이지만 실은 아이들의 할머니가 일본에 살고 계시기 때문에 친지 방문 먼저겠지요.

일본 여행과 친지 방문 두 가지를 이루기 위해 10박 11일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들어갈 때 코로나 검사 나올 때 코로나 검사 그리고 입국 후 코로나 검사...

너무 힘들어요. 특히 아이들은 말할 것도 없고요. 여행 가는 것은 좋지만 검사받는 게 싫어서

일본 여행 다시 가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김포공항 출국장입니다. 확실히 인천공항보다는 한산한 편입니다. 

한산한 김포공항의 모습

 

김포공항의 장점이랄까요? 공항 크기가 작은 편이라 탑승 속도가 빨라요. 아주 최고!!!

해외여행의 매력중의 하나가 면세품 구매인데 전 다행히도 살 일이 없어서 김포공항이 좋답니다. 

김포공항김포공항의 모습
김포공항 탑승구로 이동

 

김포공항은 비행기를 타러 오기도 하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비행기 구경하러 가끔 오기도 합니다.  ㅎㅎ

일본 여행 갈 때 주로 이용하는 항공사들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아나항공 이렇게 이용하는 편인데 

주로 아나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편이지요. 이유는 너무나 간단하게 마일리지 적용이 되고 

아나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서로 마일리지 제휴를 맺고 있어 두 항공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아나항공의 최고의 장점은 아이들을 위한 선물이 있습니다. 

물론 타항공사들도 주고 있지만  아나항공이 선물이 다양한 편입니다. 

탈 때마다 이번엔 무슨 선물일까 오히려 제가 기대하게 됩니다.  

 

오늘의 선물은 목걸이 지갑과 종이 게임판이네요..

아나항공에서 준 아이들 목걸이 지갑
목걸이 지갑

 

제법 이쁜 편입니다. 저 지갑 속에 아이들의 연락처를 적어두고 일본 여행을 했습니다. 

조금은 안심이 되더군요.  아이가 둘이라 다양하게 받았습니다. 

아나항공에서 주는 아이들의 선물아나항공의 아이들 선물
아나항공 선물

 

드디어 일본여행의 백미라 할 수 있는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기내식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겠지만 저는 너무 신이 난답니다. 하늘에서 떠먹는 기쁨 그리고 맥주 한잔...

아나항공의 기내식은 제법 맛있는 편입니다. 

아시아나항공과 아나항공의 기내식의 극명한 차이가 있다면 바로 맥주의 다양성입니다. 

저는 일본 맥주 특히 싼토리를 좋아하는 편인데 아시아나에는 없어요. 

한동안 노 재팬으로 일본 맥주를 먹어본지가 오래되었는데 기내식으로 먹을 수 있으니 더 좋았네요.

 

아나항공의 기내식 어떤가요? 

아나항공의 기내식
아나항공 기내식

 

제가 진상 일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아침 비행기임에도 불구하고 두 캔을 단숨에 마셔버렸습니다. 

맥주 한 모금 마시고 구름 한번 쳐다보면 신선이 됩니다. ㅎㅎ

기내식으로 제공되는 싼토리 일본맥주

 

저리 맥주를 마시는 이유는 제가 잠이 없는 편입니다.

들뜬 기분에 마셔야 잠이 온답니다. ㅎㅎ

 

2022.07.27 - [여행] - 일본 여행 추천지 후지산이 보이는 야마나시입니다.

 

일본 여행 추천지 후지산이 보이는 야마나시입니다.

일본 여행 추천지 후지산이 보이는 야마나시입니다. 일본 여행 갈 때마다 어디를 갈지 참 많은 고민이 됩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중 인스타에서 본 한 장의 사진으로 후지산을 보러 갔습니

enjoychat.tistory.com

 

반응형